인생아구찜, 업계 최초 자사앱 출시…“고객 혜택, 가맹점 상생 강화”
페이지 정보
작성자 인생아구찜 댓글 0건 조회 132회 작성일24-07-30 09:48관련링크
본문
인생아구찜은 위메프오의 D2C(Direct to Consumer) 배달앱 솔루션 '위메프오플러스'와 협업해 자사 앱을 개발했다. 해당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전국 150여 개 인생아구찜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며,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.
고객들을 위해 쿠폰, 할인, 사은품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하여 자사 앱 이용을 장려할 계획이다. 특히 가맹점에 부과되는 주문 수수료율을 0.9%로 책정해 타 배달앱 대비 크게 낮춰 가맹점의 수익 구조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인생아구찜 가맹 본부는 가맹점의 앱 활용을 지원하기 위해 앱 개발비와 2년간 가맹점 이용료를 전액 지원한다.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.
인생아구찜 관계자는 "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고, 동시에 가맹점의 운영 부담을 낮추고자 자사 앱을 출시했다"며 "앞으로 고객들이 자사 앱을 통해 인생아구찜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, 앱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